지난 4월 열린 인피니트의 앵콜 콘서트에서 깜짝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던 곡 ‘눈물만’이 선공개된다.
5월 대규모 컴백을 선언한 인피니트가 발라드 트랙 ‘눈물만’을 선공개 음원으로 내세우며 본격적인 가요계 공습을 시작했다.
앵콜 콘서트에서 리더인 성규의 피아노 연주와 애절한 목소리로 살짝 공개하며 화제 속에 솔로 무대를 꾸몄던 곡 ‘눈물만’을 이번엔 멤버 전원의 목소리가 모두 담긴 정식 앨범 버전으로 선공개하며 팬들의 가슴을 뛰게 하고 있다.
‘눈물만’은 한류 최고의 히트메이커 콤비 스윗튠(Sweetune)의 작품으로 자극적인 요소를 최대한 배제한 채 절제의 미학을 가진 편곡으로 다시 태어났다.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스트링라인은 인피니트 멤버 각자의 개성이 담긴 매력적인 보이스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으며 곡이 끝난 후에는 마치 한편의 감동적인 영화를 본 듯 오랜 여운을 남기고 있다.
특히 사랑하는 여자를 행복하게 해주기엔 자신이 한없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한 남자의 독백과 같은 슬픈 가사가 감정선을 자극하는 곡의 느낌과 어우러져 더욱더 드라마틱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데뷔 1년 만에 아시아를 주름잡는 대세그룹으로 성장한 인피니트는 이번 컴백을 앞두고 전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명품감성 발라드곡 ‘눈물만’으로 팬들의 긴 기다림을 잠시 달래줄 예정이다. 또한 선공개 날인 5월 8일은 인피니트의 데뷔 700일째 되는 날로 팬들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한편, 인피니트는 5월 15일 전용헬기로 하루동안 전국 5개 대도시를 도는 대규모 쇼케이스를 계획을 발표하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발매사 (주) 카카오 M
기획사 울림엔터테인먼트